top of page

#30EoC - 프로그램: 한 기업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5월 29일 EoC 30주년을 맞아 풍부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EoC 프로젝트를 이끌어가는 진정한 기둥인 기업가들에게 헌정된 부분을 다룬다


Francesca Giglio (프란체스카 질리오)


EoC는 많은 것을 의미하지만 무엇보다도 많은 사람들이 삶을 내어준 결실이다. 30년의 삶을 거슬러 올라가는 우리의 축제는 - 2021년 5월 29일 20:00부터 24:00까지 Loppiano Auditorium 로피아노의 대강당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 특별한 "장"에서는 EoC 기업을 움직이는 동력과 중심 역할, 강한 소명을 느끼고 관대함과 창의적인 충실함으로 발걸음을 내디디며 밀고 나갈 용기를 지닌 EoC 기업가의 위상에 헌정될 것이다.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5대륙의 생생한 사례들에서 초기의 삶으로부터 보존해야 할 것은 무엇인지, 무엇을 배웠는지, 이 여정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무엇에 집중해야 하는지와 미래의 EoC를 보고자 한다. 소명 속의 삶을 들여다 보고 더 실제적인 사례들과 지리적으로 멀리 떨어진 지역들간의 관계, 특히 첫 세대 기업가와 젊은 기업가들의 관계, 최근에 만난 사람들, 이 프로젝트에서 태어나고 자란 새로운 새싹들을 볼 것이다.


서로 다른 세대 간의 관계는 특별한 국제 인큐베이터인 EoC-IIN을 창설한 원동력이 되었으며, 이는 오늘날까지 비즈니스에 대한 아이디어를 지닌 많은 젊은이들에게 지속적으로 영감을 주고 특정 가치와 운영 방식을 안내하고 있다.


EoC 기업가는 어떻게 설명될 수 있을까? 그들은 용감한 혁신가, 변화를 이끄는 혁명적인 활동가,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다("지속 가능성과 사회적 책임"이 아직 교육과정과 회사 경영 방식으로 여겨지지 않았을 때부터!). 초자연적인 힘을 가진 영웅이나 박애주의자가 아니라 진실한 형제애의 씨앗을 뿌리는 농부이며 상호관계의 대사이다.

선구자-과거-증거자-오늘-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모든 기업가들은 세계에 대한 비전을 지니고 사회 경제적 장벽과 불평등에 대항할 수 있는 사업을 진행한다.


사적인 이익을 넘어 진실한 봉사 정신과 협동심으로 더 큰 공동체의 이익에 이르도록 이 기업가들은 진지하게 일하면서 누구보다 먼저 헌신하고, 정직하고 존중하는 관계, 합법성, 존엄성, 무상성, 연대감, 가장 보잘것 없는 이들에 대한 관심을 지닌 문화를 바탕으로 하는 프로세서를 촉발시킬 용기를 지니고 있다. 그들과 함께 하는 경제, 사회 생활은 인간적이고 영적인 성장의 자리가 된다.


그러나 한 기업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그래서 EoC 기업은 각 프로모터(기획자) 사이의 깊은 이해에 바탕을 두는 것 외에도 그들은 자신들이 더 큰 현실의 한 부분임을 느낀다. 또한 시간, 재능 및 에너지 외에도 이미 친교의 경험을 삶으로 살고 있기에 이윤을 나눈다. 그래서 이 기업들은 지금 현재로써는 포콜라레 운동의 소도시 근처에 있는 "산업단지"에서 소규모로 발전하고 있으며, 지리적으로 멀리 있더라도 이상적으로(정신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30년 동안 EoC와 함께 큰 결실을 거둔 주인공, 그들의 완전한 헌신과 나눔을 함께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Comments


RECENT POS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