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세계를 변화시키기 위한 기업을 만들자” 국제 EoC 학교. 온라인 등록이 시작되었다

  • 이사시아 헤르난도 (Isaías Hernando)
  • 2018년 7월 27일
  • 1분 분량

“세계를 변화시키기 위한 기업을 만들자”. 국제 EoC 학교. 온라인 등록이 시작되었다.

2018년 8월 6-10일

콜롬비아의 토칸치파 (Tocancipá )의 알레그리아 (Alegría) 마리아폴리 센터

이번 해 8월 6일에서 10일까지 콜롬비아에서 새로운 EoC 학교가 열릴 예정이다. 이 주제에 흥미를 가지는 교수 및 다른 학자들과 협력하여 EoC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중남미의 기업가들이 주최한다. 자신들의 체험을 바탕으로 젊은 참가자들과 교육, 대화와 함께 만드는 공간이 될 것이다.

아르헨티나, 브라질, 볼리비아, 멕시코에서 있었던 이전의 학교들은 인간 존재를 가치 창조의 근본적인 근원의 중심에 놓기 위해 선택한 경제적 영역에서의 삶의 방식의 긍정적 인 경험들과 그 어려움들을 가까이서 알아보고자 했다.

이 학교는 수도인 보고타 (Bogota)에서 30킬로미터 떨어진 토칸치파 (Tocancipá) 지방의 알레그리아 마리아폴리 센터 (Centro Mariapolis Alegría)에서 열릴 예정이다.

해외에서도 젊은이들과 기업가들, 교수들이 참석할 것이다.

행사 참여 비용은 240 USD / 690,000 COP이며 숙박 시설 포함이다.

온라인 신청 링크 Link alle iscrizioni online

자세한 내용 문의: workshop.edc.colombia@gmail.com

원문링크 :

http://www.edc-online.org/it/home-it/eventi-internazionali/14521-colombia-bogota-06-10-08-2018.html

댓글


Recommended Posts

모두를 위한 경제 EoC

모두를 위한 경제, EoC는 정상적인 한 기업이 적법한 절차를 거쳐 이윤을 창출한 후, 이 이윤을 회사를 위해 재투자할 뿐만 아니라, 구체적으로 빈곤 지역의 가난한 이들을 돕는 데 사용합니다. 또한 경제적인 나눔과 친교의 공동체가 태어나도록 하고, ‘주는 문화(The culture of giving)’, ‘사랑의 문화’가 확산되도록 하는 교육 사업에 이윤의 일부를 내어줍니다. 독지가들의 자선사업과는 달리, EoC 기업에서는 가난한 이들이 단지 수혜자가 아니라, 동등한 주역으로 자신의 존엄성을 지니고 나눔과 친교의 공동체에 능동적으로 참여합니다.

국제 네트워크

Copyright © EoCKorea All rights reserved.

bottom of page